- 암모니아 부식 방지 특수 코팅 적용 … 동급 대비 2배 이상의 내용 연수 보장
-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를 통한 24시간 돈사 환경관리 가능

축사용 냉방기 << 알아보기 클릭 !!

‘고객 만족을 통한 가치창조’를 최고의 기업이념으로 추구해 온 (주)대성기연(대표이사 김정욱)은 1989년 설립 이래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경영혁신을 통하여 냉동공조, 축산냉방, 항온항습, 클린룸 장치 설계, 제작, 시공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해 온 기업이다.

▲ (주)대성기연의 '축사용 냉방기' 제품 모습
▲ (주)대성기연의 '축사용 냉방기' 제품 모습

30년 노하우 공조냉동 전문기업으로 축사용 맞춤 냉방기를 제작·공급하고 있는 (주)대성기연의 부식에 강한 ‘축사용 냉방기’가 양돈농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대성기연의 ‘축사용 냉방기’는 강력한 냉각 성능으로 쾌적한 돈사 환경을 조성해 준다. 고성능 부품을 사용하여 냉각 성능 및 안정성을 구현해 폭염 더위의 한 여름에도 완벽하게 쾌적한 돈사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특수 코팅을 적용하여 돈사 환경에 발생하는 암모니아/메탄 가스에 의한 부식을 막아 동급 대비 2배 이상의 내용 연수를 보장해 준다. 타사 대비 고효율/고내구성 확보 및 설치 비용 최소화로 경제성을 극대화하였다. 

(주)대성기연의 ‘축사용 냉방기’는 언제 어디서나 원격제어를 통한 24시간 돈사 환경관리가 가능하며, 이상 발생 시 SMS 경고 문자 알림서비스를 지원해 준다. 본 제품은 농림축산식품부 ICT 정부 지원사업 가능 모델이기도 하다. 

급변하는 자연환경 및 치명적인 질병의 전파에 대응하여 이제 축산환경은 축산농가에 있어 가장 중요한 기술요소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시점이다. 청정한 축산환경 조성에 (주)대성기연의 ‘축사용 냉방기’는 앞으로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보인다. 


제품문의 : 031-954-2437~8
상기 원고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해당 업체로 문의 바랍니다.
자료제공 : (주)대성기연
출처 
피그앤포크한돈 2020년 10월호 416p

저작권자 © 한돈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